현장방문
위치 직접 선택
계약서 작성
분양대금의 10% 계약금
계약 성립
계약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잔금 완납 (단, 1개월 이내에 묘지 사용시 묘지 사용전에 완납)
묘지사용증명서 발급
등기우편 및 직접 수령
통보시기
24시간 전에 전화 및 방문접수
통보내용
묘역위치, 안장방법, 하관일시, 상주연락처, 휴게시설 이용여부 등
구비서류
사망진단서 원본 1부, 고인과의 관계입증서류 (가족관계증명서, 주민등록등본, 제적등본), 묘지사용증서 또는 계약자 신분증
* 봉안일 경우 화장증명서 원본 1부 추가
* 계약자 주소지 또는 연락처 변경 시 반드시 방문 또는 유선으로 변경해주셔야 합니다.
매장묘, 봉안묘(2기~24기), 봉안담 등 다양한 모델을 분양하고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분양안내 페이지에서 확인하시거나 관리사무소로 연락주세요.
T. 041-554-4196, 4198~4199
아래 순서로 계약절차 진행되며, 결제는 카드 및 송금 가능합니다.(현금 결제 불가)
신분증 지참 방문 -> 상담 -> 묘역 선택 -> 계약서 작성 및 결제(임대분양금의 10% 또는 전액)
계약자의 신분증을 지참하여 관리사무소로 방문 후, 각 상품별 정해진 구역 안에서 원하는 위치를 선정합니다.
위치 선정 후, 분양금액의 10%를 납부 시 계약 가능하고, 한달 이내로 잔금 납부 시 묘역 사용권이 부여됩니다.
저희 공원(재단)에서 발생하는 모든 비용은 카드 및 송금만 가능합니다.(현금 결제 불가)
송금 시 현금영수증 발행 가능합니다. (단, 세금계산서는 발행불가)
사용자가 70세 이상일 경우 미리 분양이 가능하며, 원하시는 좋은 자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과 분양금 및 재단운영관리비
인상 부담이 줄어들며, 장례 중에 상주님이 방문하여 자리를 결정하는 등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.
저희 재단(공원)의 토지를 임대분양 받으신 묘역이기때문에 묘역은 개인간 매매 및 타인에게 양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.
단, 가족(서류상) 관계의 수임자에게 명의변경은 가능합니다.
발인시간 기준 최소 24시간 전 저희 공원 관리사무소에 연락을 주시면 접수 후,
서류, 비용, 절차 등을 안내해드립니다. (장례식장에 도착하시면 바로 연락주세요)
발인 당일 공원에 도착하시면 관리사무소에 방문하여 아래와 같이 진행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*매장(봉안) 접수 -> 묘역 이동 -> 운구 -> 하관(봉안) -> 취토 및 평토
매장묘는 매장(또는 합장) 시점으로부터 60년 이용 가능하고, 봉안묘/봉안담은 사용기간 제한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[*장사등에 관한 법률(제19조)에 의거하며 관계 법령 변경 시, 변경된 법률에 적용함]
죄송하지만 저희 공원에서 분양하고 있는 모델 자체로 이용하셔야 합니다.
일부 구조의 변경이나 추가 설치 등의 행위는 금지하고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.
유골함은 기본 사이즈(지름 약 20~21cm)를 구매해야 상품별 기수에 맞도록 봉안하실 수 있습니다.
단, 일부 구형 봉안묘 상품은 기본 사이즈보다 작은 유골함을 준비해야 할 수 있으니 관리사무실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